▲강남 90kg 시절 모습 공개(사진=JTBC) |
최근 온라인 관심 뉴스
`진짜 잘 생겼다` 강남 90kg 시절 모습 공개
`진짜 잘 생겼다` 강남 90kg 시절 모습 공개
강남 남주혁 강남 남주혁 강남 남주혁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중인 강남과 남주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강남과 남주혁의 하와이 학교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과거 강남의 모습이 담긴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10년 만에 다시 찾은 학교에서 교장 선생님은 과거 강남의 모습이 담긴 앨범을 꺼내며 남주혁에게 "여기서 강남을 찾을 수 있겠냐?"고 물었지만, 남주혁은 한참 동안 앨범을 뒤진 끝에야 강남을 찾아낼 수 있었다.
사진 속 강남이 지금과 많이 다른 90kg의 통통한 모습이었기 때문이었다. 강남은 "내가 이때는 90kg가 나갔었다"며 과거 자신의 모습을 반가워했지만, 남주혁은 "뭔가 얼굴이 달라졌다. 그런데 살을 빼서 달라진 느낌이 아니다. 분명히 뭔가 했다. 이번에 딱 걸렸다"는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강남은 남주혁과 함께 최근 유행하고 있는 `외모 몰아주기` 사진을 찍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꿈과 미래를 위해 살아가는 한국 고등학생들의 친구 되기 프로젝트로 학창시절이 그리운 연예인 어른들과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17세 열혈 고등학생들이 같은 반이 돼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가구 만드는 남자 이천희 화제
`가구 만드는 남자` 배우 이천희가 화제다.
4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의 한 카페에서 이천희의 첫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 출판간담회가 열렸다.
이천희는 "아직까지는 작가라는 말이 어색하다. `이천희 작가님`이라는 말을 처음 듣는데, 내가 작가 타이틀이 생길것 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지금 갑자기 `내가 무슨 짓을 한거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멋쩍어 했다.
이천희는 `가구 만드는 남자`의 내용에 대해 "제목처럼 가구를 만드는 이야기이면서 내가 삶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어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해서 썼다. 가구에 대한 이야기만 있는게 아니라 가구를 대하듯 삶을 대하는, 나의 삶에 대한 자세에 대해 썼다. 이천희가 사는 방식에 대한 내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천희의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는 가구 이야기와 함께 취미 생활, 배우로서의 삶, 가족에 대한 이야기 등이 진솔하게 담겨 있다.
한편 이천희는 지난달 2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집을 공개한 바 있다.
이천희는 집안의 온갖 가구를 직접 만들었다. 이천희는 스케줄이 없는 날 가수 마이큐를 찾아가 앨범 발매기념 선물을 줬다. 선물은 그가 직접 만든 의자였다.
이천희가 매일 출근하는 경기도 공방. 이천희는 도끼를 들고 직접 나무를 쪼개고 다듬으면서 기존 허당기 가득한 이미지와 전혀 다른 전문가 포스를 풍겼다.
이천희는 "햇수로 14년 정도 됐다. 군대에 꼭 필요한 관물대를 만들었는데 그때 배웠다. 다락방을 쓰게 됐는데 소파, 침대, 책상, TV장, 책꽂이, 수납장 다 만들었다"고 말했다.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화제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가 공개돼 전 세계적으로 관심를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컨벤션센터(CCIB)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15`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 시리즈의 여섯번째 모델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을 공개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이번 S6 제품에서 배터리 부문에 대한 상당한 폭의 효율 개선을 이끌어냈다.
급속충전 기능을 강화한 모델은 소모 전력을 최소화, 10분간 충전으로 4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전작 대비 1.5배 빠른 충전속도로 애플 아이폰6보다 2배 빠른 충전속도라는 것이 삼성전자 측의 설명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내장형 무선충전도 선보였다. PMA와 WPC 등 대표적인 두 가지 무선충전 표준을 모두 지원하고, 기존 치(Qi) 표준 기반 기기에서도 충전할 수 있다.
삼성전자 IM부문 신종균 대표는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는 글로벌 모바일 업계가 지향해야 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스마트폰"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을 더욱 윤택하게 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혁신의 고삐를 늦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버드맨 영화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수상
`버드맨 영화`가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했다.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의‘버드맨’은 23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7회 아카데미 영화상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각본상, 촬영상 등 주요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버드맨은 할리우드 배우 리건 톰슨(마이클 키튼 분)이 꿈과 명성을 되찾고자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버드맨은 앞서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각본상과 뮤지컬·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차지하는 등 60여 개 시상식에서 130개가 넘는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 중 하나는 사과 식초다.
사과 식초에는 아세트산과 사과산, 비타민, 미네랄 소금, 아미노산 등이 풍부한 것으로 전해진다.
마늘도 빼놓을 수 없다. 마늘 속에 들어 있는 알리신은 항바이러스 역할을 한다. 생강도 항염, 진통 등의 역할을 해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에 포함된다.
이밖에 양파, 고추냉이, 강황 등이 거론되고 있다.
환절기에 좋은 한방차
환절기에 좋은 한방차 환절기에 좋은 한방차
환절기에 좋은 한방차 환절기에 좋은 한방차
`환절기에 좋은 한방차`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환절기에 좋은 한방차 중에는 솔잎차, 산수유차, 구기자차, 들깨차 등이 언급되고 있다.
특히 솔잎차는 비타민A가 풍부하고 무기질, 칼슘, 인 등도 들어 있다. 피로할 때 한 잔 마시면 좋다.
산수유차도 비타민, 유기산 등이 들어 있어 고혈압, 관절염 등에 좋다고 한다. 구기자차는 폐에 좋고, 들깨차는 단백질이 많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