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3차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
5일 마블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분 18초 분량의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3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한국 촬영 분량이 대거 포함됐다. 지난해 서울에서 촬영한 상암동 월드컵 북로와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MBC 신사옥, 세빛둥둥섬 등이 배경으로 등장했다.
또한 울트론과 퀵실버, 스칼렛 위치의 만남과 위기에 처한 어벤져스 멤버들,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헐크와 블랙 위도우 등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예고편에서 국내 배우 수현은 등장하지 않았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빨리 보고싶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재미있을듯"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대단하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언제 나오는거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지구의 운명이 걸린 시험대에 오른 어벤져스 팀의 위기와 더욱 강력해진 울트론의 대결을 그린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크리스 에반스, 제레미 레너, 마크 러팔로 외에도 엘리자베스 올슨, 아론 테일러 존슨, 국내 배우 서현, 앤디 서키스 등이 출연한다. 북미에서는 5월 1일 개봉하며, 국내 개봉은 4월 중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