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의 정규 3집 `FLOWER`가 베일을 벗었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솔로 3집 `FLOWER`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2시 음원 발매 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타이틀을 비롯한 수록곡까지 실시간 차트 순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FLOWER`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 채운 알찬 앨범이다.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타이틀 곡 `꽃`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음은 물론, 발라드를 비롯하여 비트감 넘치는 어반 팝 댄스, 힙합 등 김준수의 또 다른 매력이 고루 담긴 장르들로 대중들을 마음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꽃`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묘한 매력을 담은 화려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준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몽환적인 분위기, 강렬한 퍼포먼스가 `역시 김준수`임을 보란 듯이 입증해냈다.
또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나얼의 곡 `나의 밤`은 김준수의 보이스와 나얼의 감성이 더해져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를 완성시켰고, 김준수가 직접 작사, 작곡한 더블 타이틀 곡인 `X SONG` 역시 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요 관계자들은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국내 솔로 앨범이라 기대가 컸는데, 역시 김준수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XIA라는 아티스트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앨범이란 생각이 든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XIA의 음악성에 높은 평가를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플라워` 공개, 기대한 만큼 좋네!" "김준수 `플라워` 공개, 완전 좋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음반 사야지~" "김준수 `플라워` 공개, 역시 김준수 맞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