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이시몬의 ‘여친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시몬의 소속사 (주)봄여름가을겨울은 4일 이시몬의 정식 데뷔곡 ‘연애’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이시몬이 누군가의 손을 잡아끌며 뒤를 돌아보는 모습이 담겼다. 여자 친구와 다정한 한때를 포착한 사진을 의미하는 ‘여친짤’을 연출한 것.
‘연애’ 재킷 사진은 설렘 가득한 노래의 분위기를 오롯이 전달하고 있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손 글씨 타이틀과 ‘지금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는 의미의 영어 문구를 더해 ‘연애’라는 곡이 주는 느낌을 한 장의 이미지로 표현했다.
이시몬은 2013년 Mnet ‘보이스코리아2’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미 대중들에게 친숙한 신예 보컬리스트다. 이번 재킷 사진에서도 ‘보이스코리아2’ 출연 당시에 강한 인상을 심어줬던 레드와인색 헤어를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당시보다 훨씬 슬림하고 사랑스럽게 바뀐 외모가 눈에 띈다.
이시몬은 봄여름가을겨울이 처음으로 제작하는 신인으로 이번 이시몬의 데뷔곡 ‘연애’는 1999년 김현철이 발표한 곡의 리메이크다. 특히 이례적으로 원곡자인 김현철이 직접 이번 노래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주)봄여름가을겨울은 “이시몬의 감성에 원곡자 김현철 씨의 세련된 편곡과 탁월한 프로듀싱이 더해져 원곡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이 탄생했다”며 “앞으로 이시몬 양이 들려줄 새로운 음악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몬은 ‘연애’ 발표 후 방송과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며 오는 13일 서울 대치동
KT&G 상상마당에서 열리는 ‘2015 봄여름가을겨울 청춘콘서트’에 게스트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