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8일 오후 1시,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4층 대강당에서 주식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 대상으로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브랜드 ‘뱅키스’ 와 ‘한국경제TV 주식비타민 무료 강연회가 열린다.
강연회 1부에서는 한국투자증권의 eFriend Air(이프렌드 에어) 증권방송 장용혁 팀장이 ‘개인투자자를 위한 시황과 투자전략’ 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현재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김문석대표(홀짝박사)가 ‘미래 주가 예측 비법, 2015년 더블계좌를 만들기 위한 종목 베스트5’ 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하루3번 투자유망종목을 스마트폰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주식비타민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와 한국투자증권 HTS의 장점 설명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에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었다. 한국경제TV에서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홀짝박사의 ‘미래 주가예측비법” DVD를 제공하고, 주식비타민 가입자에게 비타민과 전자파차단 24K 금 스티커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국투자증권에서는 뱅키스 다이렉트 계좌개설 서비스 창구를 마련하여 주식 또는 CMA 등 증권계좌개설을 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과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신규 계좌개설 고객에게는 유관기관비용을 제외한 주식거래수수료가 한달 간 무료로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경제TV(1599-0700)이나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1544-50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