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유승옥, 필리핀서 S라인 뒤태 자랑 "볼륨감 넘치네~"
모델 유승옥이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틴탑 니엘의 ‘못된 여자’ 무대에서 볼륨 몸매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촬영한 필리핀 화보가 눈길을 끌었다.
인기 격투 게임 `철권7`의 모델인 유승옥이 `철권7` 필리핀 화보를 공개했다.
유승옥은 지난 설 연휴도 반납하고 필리핀 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번 화보에서 유승옥은 볼륨 몸매로 섹시함을 선보였으며, 동시에 청순한 여인의 매력도 함께 선보였다.
더불어 유승옥은 SBS `스타킹` 10주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어트의 노하우를 알리기 위해 출연한 유승옥은 자신의 특별한 운동 비법과 식단을 공개하여 10주 동안 도전자들의 다이어트를 도울 예정이다.
한편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는 `철권7`은 지난 18일 일본에서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3월 중 선을 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일본에서 `철권7`부터 적용된 새로운 시스템인 온라인대전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많은 국내 유저들 또한 `철권7` 온라인대전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유승옥, 정말 대단하다" "인기가요 유승옥, 섹시 볼륨감 넘치네~"" "인기가요 유승옥, 몸매 대박..비결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