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진행
테마형 외식문화컨텐츠 선도기업 (주)이바돔(대표 김현호, www.ebadom.com)이 KBS 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속에 이바돔감자탕이 등장하는 장면을 찾아 이바돔감자탕 홈페이지 게시판에 제보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 이바돔 외식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바돔감자탕은 이번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한선희(최명길 분)가 일하는 매장으로 그려져 드라마 속에서 심심치 않게 이바돔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1일 첫 방송에서도 이바돔감자탕에서 한선희가 유니폼을 입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은 물론, 강영주(경수진 분)와 오민자(송옥숙 분) 모녀가 방문해 아웅다웅 하는 등 코믹한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한편, 43.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던 `가족끼리 왜 이래` 후속으로 방영되는 `파랑새의 집`은 연기의 신 천호진, 최명길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악역으로 돌아온 천호진과 카리스마를 버리고 따뜻하지만 강인한 엄마로 변신한 최명길의 명불허전 연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주연을 맡은 신예 채수빈을 비롯해 이준혁, 이상엽, 경수진 등 청춘 스타들의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 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