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이승기 연인' 소녀시대 윤아 졸업사진 화제…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승기 연인` 소녀시대 윤아 졸업사진 화제…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소녀시대 윤아 졸업사진 `눈부신 미모` 화제 (사진=온라인 게시판)


최근 온라인 인기 뉴스

`눈부신 미모` 소녀시대 윤아 졸업사진

소녀시대 윤아 동국대 졸업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의 졸업앨범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올해 동국대 졸업앨범에 실린 윤아`라는 글과 함께 윤아의 졸업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학사모를 쓰고 단아한 미소를 짓고 있다. 수수한 모습임에도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윤아는 24일 서울 필동 동국대 서울캠퍼스에서 열린 봄 학위수여식에 참석해 학사모를 쓰고 졸업장을 받았다.

이날 윤아는 재학시절 2010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과 2011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등 모범적인 활동과 활발한 대외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윤아의 남자친구 이승기 역시 동국대학교를 졸업했으며, 2009년 졸업 당시 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버드맨 영화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수상

`버드맨 영화`가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했다.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의‘버드맨’은 23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7회 아카데미 영화상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각본상, 촬영상 등 주요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버드맨은 할리우드 배우 리건 톰슨(마이클 키튼 분)이 꿈과 명성을 되찾고자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버드맨은 앞서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각본상과 뮤지컬·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차지하는 등 60여 개 시상식에서 130개가 넘는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에디 레드메인, 줄리안 무어 아카데미 남녀 주연상 수상

할리우드 배우 에디 레드메인, 줄리안 무어 가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에디 레드메인`은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남우주연상 영예를 차지했다. 에디 레드메인은 천재 과학자 스티븐 호킹 실화를 다룬 `사랑에 대한 모든 것`에서 주인공 스티븐 역으로 출연했다.

`줄리안 무어`는 마리옹 꼬티아르(내일을 위한 시간), 로자먼드 파이크(나를 찾아줘), 리즈 위더스푼(와일드), 펠리시티 존스(사랑에 대한 모든 것) 등과 경쟁한 끝에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는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을 소개했다.

이중 나물 등으로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는 별미가 눈길을 끈다. 또 남은 전을 활용한 `모둠 전 전골` 요리법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3-4인분 기준으로 모둠 전 약 15개(400g), 양파 2분의 1개(100g), 청양고추 1개, 홍고추 1개, 쇠고기육수 5컵, 소금, 후춧가루 약간만 준비하자. 양파는 1cm 폭을 채 썰고 고추는 0.3cm 폭으로 썰자.

전골냄비에 모둠 전과 채소를 돌려 담은 다음 육수를 전골냄비에 둘러가며 부어준다. 뚜껑을 덮고 센 불에서 끓인 후, 끓어 오르면 중간불로 줄여 3분간 더 끓이다가 다시 중약 불로 줄여 뚜껑을 연 채 3분간 더 끓이면 완성된다.

이외에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은 나물 빈대떡, 잡채 유부주머니 전골 등이 있다

유통기한 지나도 괜찮은 음식

`유통기한 지나도 괜찮은 음식`이 화제다.

매일 수많은 음실물이 유통기한 초과로 버려지고 있다. NRDC(천연자원보호협회)와 하버드 법대가 내놓은 2013년 조사 자료에 따르면, 유통기한이 지나도 괜찮은 음식을 잘 이해하지 못해 버리지 않아도 될 음식을 버리고 있다.

음식물 낭비 방지를 위해 유럽과 일본은 유통기한 대신 소비기한 제도를 시행하기도 한다. 하지만 소비기한 제도가 없는 미국과 한국은 유통기한이 지났다는 이유로 많은 음식이 버려지고 있다.

이에 영국의 한 매체는 최근 유통기한이 지나도 괜찮은 음식으로 토마토, 계란, 요플레, 소고기 등의 음식을 소개했다.

토마토는 시간이 지날수록 달달해지며 부드럽고 주름이 많을수록 좋다. 과육에 어두운 빛깔이 돌아도 먹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다. 하지만 너무 묽어지거나 곰팡이가 생긴다면 버리는 것이 좋다.

계란은 유통기한 3주가 지나도 먹어도 괜찮다. 계란을 먹어도 되는지 상태를 확인하려면 물에 넣어보고, 가라앉으면 괜찮지만 물에 뜬다면 버리는 것이 좋다.

또한 요플레도 유통기한이 지나서 먹어도 상관 없는 음식 중 하나다. 요거트는 락트산 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우유를 신선하게 유지시키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 하지만 곰팡이가 생기면 버리는 것이 좋다.

아울러 소고기도 유통기한이 지나서 먹어도 괜찮다. 소고기는 유통기한에서 5주가 흘러도 먹어도 괜찮다. 썩거나 냄새가 나면 버려야하지만, 작은 곰팡이들만 있다면 먹어도 괜찮다. 작은 곰팡이가 있으면 헝겊과 식초로 곰팡이를 닦아내어 완전히 익혀서 먹어야한다.

이외에도 유통기한 지나도 괜찮은 음식은 우유, 시리얼, 과일, 샌드위치용 가공육이 있다.

우유는 개봉하지 않고 냉장보관 하면 제조 후 45일까지 마실 수 있다. 시리얼은 밀봉만 잘하면 최대 3달 이상 보관할 수 있다. 사과는 비닐팩에 담아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3주 뒤에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다. 비닐팩에는 구멍을 뚫어놓는 것이 좋다.

샌드위치용 가공육은 2주 정도 냉장고에 보관해도 아무 문제 없다. 심지어 포장에 찍힌 `유통기한`이 지났어도 문제가 안 된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소식이 화제다.

26일 오후 9시 40분부터 네이버 TV캐스터 채널에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할 예정이다.

출연진은 김범수를 비롯해 유세윤, 이특 등이 출연한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음치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다. 실력자로 위장한 음치와 진짜 실력자 사이의 진실게임"을 주제로 다룬 프로그램이다.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 기관지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이 화제다.

미국의 건강포털 `라이브스토롱 닷컴`이 최근 기관지 건강에 좋은 음식을 소개했다.

대표적으로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은 감귤류가 있다. 감귤류는 비타민C가 풍부해 기관지 및 감기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감귤류 외에 브로콜리, 무, 토마토, 고등어 등도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소개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