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신화, 예능계 `지각의 아이콘`...그 이유는?
그룹 신화가 `지각의 아이콘`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2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제동은 "지각 때문에 `예능계의 레전드`라던데"라고 운을 떼자, 김동완이 "활동할 때 많이 늦고는 했다. 길게는 세 시간, 짧게는 30분~1시간 정도 늦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MC들이 "왜 늦었냐"라고 질문하자, 이민우가 "술 때문이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동완은 "과거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지각을 한적이 있는데 그때 담당CP가 직접 내려와 화를 내더라. 그 당시 우리는 그리 많이 늦은 편이 아니었는데 CP가 플라이투더스카이에게 `너희들이 신화야`라고 외치며 혼내더라"고 셀프디스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또한 이날 `힐링캠프` 녹화에도 40분정도 지각을 한 사실이 공개돼 `지각의 아이콘`이 현재진행형임을 드러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신화, 지각의 아이콘이었어?" "`힐링캠프` 신화, 재미있다" "`힐링캠프` 신화 멤버들 재치 여전하네" "`힐링캠프` 신화, 술 때문에 지각하는 거야?" "`힐링캠프` 신화, 예능 아이돌계의 원조"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