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부탁해 이경규 딸 이예림 양 (사진=SBS) |
아빠를 부탁해 시청률 13.5%…이경규 딸 이예림,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 강다은 화제
`아빠를 부탁해` 이경규 딸 이예림,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 강다은 출연
배우 강석우의 딸이 화제다.
20일 첫 방송된 SBS 설특집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이경규 딸 이예림, 조재현 딸 조혜정, 강석우 딸 강다은 등이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강석우 딸 강다은 양은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모았다. 강다은 양은 “강석우 딸 강다은이다. 21세고 대학생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한편, 강석우가 방송 중 사용한 문구용품 `지우개똥 청소기`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방송 이후 SNS에서는 "아빠를 부탁해 지우개똥 청소기` 저런 것도 있었나?" "아빠를 부탁해 지우개똥 청소기` 신기하네요" "아빠를 부탁해 지우개똥 청소기 어디서 팔아요?" "아빠를 부탁해 지우개똥 청소기, 이야 신기하다" "아빠를 부탁해 지우개똥 청소기, 귀여워 아빠를 부탁해 지우개똥 청소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우개똥 청소기는 일본‘라쿠텐’이라는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8.9달러(한화 약 9836원)라고 한다.
한편, 배우 조민기 딸 조윤경 양도 화제다.
조민기 딸 조윤경 양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중국에서 3년 동안 유학을 한 후 일리노이대학교 화학공학과에 재학 중이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또한 조민기 딸 조윤경은 빼어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국민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 양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경규 딸 이예림 양은 “개그맨이자 영화감독 이경규의 딸이다. 엄마랑 아빠랑 강아지 다섯마리,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고 자기 소개를 했다.
이경규 딸 이예림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13학번에 재학 중이며 어릴 적 귀여운 눈웃음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아빠를 부탁해 시청률 13.5% (2015.02.20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