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에일리)
식사하셨어요 에일리, 한달 10kg 감량 식단법 `공개`..."요요 오기 전에 빨리 컴백하자"
15일 방송된 ‘식사하셨어요?’에는 2012년에 데뷔한 뒤 ‘한국의 비욘세’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에일리(26)가 출연해 이영자, 임지호와 함께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에일리는 이영자, 임지호와 전북 부안으로 음식여행을 떠났다. 임지호는 여가수인 에일리를 위해 다이어트식을 준비했고 이 과정에서 다이어트 이야기가 나왔다.
이에 “컴백할 때 식단으로 한 달 만에 10kg을 감량했다. 단백질 100g, 채소 2컵, 과일 1개로 이뤄진 식단이었다”고 에일리는 다이어트 식단과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이영자는 믿기지 않는다는 듯이 “그게 하루량?”이라고 되물었고, 에일리는 “하루 500kcal씩이다. 내 스스로 얼마나 뺄 수 있나 도전하고 싶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에일리는 “그 때 원래는 컴백 계획이 없었는데 소속사 대표님께서 ‘요요 오기 전에 빨리 컴백하자’고 말씀하셔서 ‘손 대지마’로 컴백을 한 것이었다”고 컴백 비화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식사하셨어요 에일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식사하셨어요 에일리, 대단한다", "식사하셨어요 에일리, 정말 인간 승리다", "식사하셨어요 에일리, 독하다 독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