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부족한 취업준비생과 직장인들이 영어공부를 지속하기 위해 선택하는 수단은 바로 화상 전화영어서비스이다. 기존보다 더 다양한 서비스, 편리한 시스템을 갖춘 전화영어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영어공부’ 검색어와 더불어 ‘전화영어추천’ ‘전화영어순위’ ‘화상영어추천’ ‘화상영어순위’ 등 순위와 추천을 중요시 하는 연관검색어들이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폭넓은 시스템을 갖춘 화상·전화영어를 찾으면서, 업체들도 지속적인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업체가 단순히 온라인 영어학습 서비스만 제공할 뿐 아니라 수강생들이 보다 강의에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들을 개발해 편의를 도모하고 있기 때문.
그 중에서도 ‘민트영어’는 ‘회원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시스템 개발의 첫 걸음으로 삼아, 모든 교육 서비스 및 운영에 대한 내용을 회원과의 소통을 통해 해결해 나가고 있다.
첫 수업에 불만족할 경우 수강료를 전액 환불해주는 서비스와 수강생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브레인워시, 영자신문만들기, 얼굴철판딕테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수업오늘벼락치기` `선생님 완전히 변경하기` `오늘 하루만 선생님 변경하기` 등의 신기능을 선보이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 하루만 선생님 변경하기’는 하루만 선생님을 바꿔서 수업할 수 있는 기능으로 수강생들의 편의와 효율성을 높인 기능이다. ‘오늘수업벼락치기’는 남은 잔여 수업 중 제일 마지막 날짜에 진행될 수업을 오늘 날짜로 앞당겨서 할 수 있는 기능으로, 단기간에 수업 성과를 올려야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더불어 민트영어는 소통을 통해 수강생으로부터 원어민과의 관계에 대해 듣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원어민 교사에 대한 정보를 100% 공개하며, 회원 스스로 평가하게 하고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수강생들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힘쓰면서 전화영어 1위, 화상영어 1위의 자리를 더 확고히 하겠다. 앞으로도 소통을 통해 문제점을 보완하며, 수강생들의 신뢰와 호응을 얻는 영어교육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