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에일리, 10kg 감량...다이어트 비법은? "하루 500칼로리만 섭취"
가수 에일리가 자신의 혹독한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녹화에서 에일리는 히트곡 `손대지마`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앞서 에일리는 한 달 만에 10kg를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높은 관심을 받았다.
당시 컴백 예정이 없었던 에일리는 "요요가 오기 전 빨리 컴백하자"는 소속사 대표의 제안에 3집 미니앨범 타이틀 곡 `손대지마`를 급히 발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다이어트 비법이 무엇이냐?"라는 MC 이영자의 질문에 에일리는 "하루 500칼로리만 섭취해 식단 조절했다"며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에일리는 눈 내리는 추운 날씨에도 `손대지마`, `보여줄게` 등 본인의 히트곡을 연달아 열창해, 현장에 있던 남성 스태프의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한편 에일리가 출연한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15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에일리 10kg 감량, 대단하다" "에일리 10kg 감량...어떻게 하루에 500 칼로리만 먹지?" "에일리 10kg 감량해서 컴백 빨리 했구나" "에일리 10kg 감량, 독하다" "에일리 10kg 감량에 소속사 대표 제안 웃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