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엘조가 니엘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
13일 틴탑 공식 트위터에는 “니엘 솔로데뷔 ‘못된여자’ ‘뮤직뱅크’ 첫 방송에 엘조 형이 응원 왔어요! 오늘 첫 방송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니엘과 엘조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훈훈함이 전해진다.
니엘은 무대에 올라갈 준비를 마친 듯 액세서리까지 다 갖춘 모습인 반면, 엘조는 모자를 쓴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또한 두 사람은 흰옷과 검은 옷으로 대비를 이뤄 눈길을 끈다.
오늘(1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 니엘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틴탑의 ‘쉽지않아’와 ‘우린 문제없어’로 환상의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 아이드필승과 함께 하는 세번째 타이틀곡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기타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누리꾼들은 “니엘 솔로 데뷔 ‘뮤직뱅크’” “니엘 솔로 데뷔 ‘뮤직뱅크’ 대박나자” “엘조 니엘 솔로 응원” “‘뮤직뱅크’ 니엘 솔로 데뷔 파이팅” “‘뮤직뱅크’ 니엘 솔로 데뷔 엘조 응원 훈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니엘의 첫 솔로 앨범 ‘oNIELy’은 오는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