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 출연중인 배우 지성과 황정음이 `닮은꼴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12일 `킬미, 힐미` 측은 핑크빛 설렘을 더해가고 있는 지성과 황정음의 싱그러운 `웃음 퍼레이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과 황정음은 각기 다른 장면이지만 마치 커플 샷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닮은꼴 미소`를 선보였다. 초승달처럼 휘어진 눈, 한껏 올라간 입꼬리 뿐만 아니라, 얼굴과 몸의 각도까지 흡사한 단독 샷들을 탄생시키며 말이 필요 없는 `찰떡 호흡`을 짐작하게 했다.
그런가하면 지성은 리허설 도중 시원한 `백만 불짜리 연사 미소`를 선보이며 함께 연기하던 황정음을 비롯해 현장에 있던 모든 여성의 마음을 싱그럽게 물들였다. 황정음 또한 지성의 반사판을 직접 들고 선 채 크게 웃어 보이는가하면, 입을 가린 새침한 소녀 웃음을 지어내는 등 시종일관 웃음꽃을 피워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날이 갈수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에 지성과 황정음을 비롯한 모든 `킬미, 힐미` 팀원들이 매일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시청자 여러분께 받은 고마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힘차게, 열심히 촬영해 항상 좋은 결과물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해피 바이러스네",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지성 정말 잘 생겼다",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지성 7인연기 최고!",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드라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