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시즌2’ 멤버들이 삭발을 감행했다.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 멤버로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배우 이규한, 정겨운, 슈퍼주니어 강인, 언터쳐블 슬리피, 방송인 샘 오취리,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이 입소한 가운데 삭발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진짜 사나이’ 시즌 2 멤버들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삭발을 감행하며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긴장한 모습이 역력한 멤버들의 모습이 대다수인 가운데 삭발한 머리가 부끄러운 듯 감싸고 있는 임원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 중에서도 최근 뛰어난 예능감을 선사한 이규한은 얼굴에 살짝 미소를 머금고 있으며, 입을 앙 다문 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정겨운에게선 자신감이 느껴지기도.
한편, 앞서 시즌2 출연진들은 입소를 앞두고 신체검사를 받는 모습과 임원희, 샘 오취리의 삭발 사진이 선 공개되며 촬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군대 이야기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멤버 삭발, 다들 힘내요!”, “진짜사나이 멤버 삭발, 벌써부터 군인의 포스가 느껴지는군”, “진짜사나이 멤버 삭발, 시즌2 기대할게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진짜 사나이’ 시즌2 멤버들은 10일, 춘천 102 보충대 훈련소에 입소했으며 이들은 신병교육대대에 입소과정을 거쳐 진짜 사나이로 거듭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