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산사 데이트 비하인트 컷 공개! `달달 케미`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배우 임주환과 오연서의 산사 데이트 장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임주환(왕욱)은 오연서(신율)의 어머니를 찾기 위해 함께 무정사를 찾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된 데이트 장면에서 포착 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임주환과 오연서의 설렘 돋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남장을 한 오연서를 애정 돋는 모습으로 바라보는 임주환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달달했던 임주환과 오연서의 데이트 장면은 5일 용인 MBC 드라미아 야외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날 혹한의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는 집중력을 잃지 않았으며,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감정을 나누는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또한, 촬영 당시 임주환과 오연서는 큐 사인과 동시에 그 장면에 몰입해 완성도 높은 장면을 연기해 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인 두 배우는 유머 코드도 잘 통해 촬영장에서 화기애애하고 활기찬 현장 분위기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잘 어울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케미 폭발"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임주환 잘생겼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오연서 완전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일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 8회는 시청률 조사 기간 닐슨 코리아 집계 결과 11.0%(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사진=메이퀸 픽쳐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