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삼시세끼`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새삼 화제다.
지난 9일 한 매체는 김소은, 손호준이 서울 청담동 부근에서 만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포착,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고 보도했다.
이에 손호준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김소은과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손호준이 자신 때문에 김소은에게 피해가 갈까봐 걱정을 하더라"라고 전했다.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또한 "절대 사실이 아니다.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된 사진은 행사장에서 만난 후의 모습이다. 그날 곁에 매니저도 있었다"며 열애설에 대해 강력 부인했다.
한편 손호준은 지난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여자친구와 결별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유해진은 손호준에게 "크리스마스 때는 잘 보냈냐"라고 물었고, 손호준은 "아뇨. 집에 혼자 있었어요"라고 답했다.
이후 "친구 없어?"라는 유해진의 질문에 손호준은 "애들이 몇 명 없는데 다 바빠서"라고 말했다.
이어 유해진은 "아직 여자 친구 없구나"라고 말하자 손호준은 "그렇다. 헤어진 지 지금 1년도 안됐다"고 밝혔다.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