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탄에서만 6673세대를 완판시킨 신도시강자 반도건설이 3월 완판신화 이어간다!
동탄신도시에서만 7천여 세대를 성공리에 분양한 ‘동탄 터주대감’반도건설이 2015년 첫 사업을 오는 3월, 텃밭인 동탄2신도시에서 시작한다. 반도건설은 동탄신도시에서 분양할때마다 차별화된 평면과 교육특화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도입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5.0과 6.0은 KTX동탄역, 상업·업무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입지를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내의 첫 분양 아파트라는 점에 벌써부터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는 동탄2신도시의 계획블록 중 하나로, KTX 동탄역을 끼고 있어, 편리한 교통 을 자랑하며, 교통 환승 체계 구축으로 동탄의 핵심기능을 주도할 계획이다. 백화점을 비롯한 핵심상업지구, 생활의 활력을 불러 일으키는 수변특화, 문화음악가, 공원 산책가 등의 특화된 도심공간으로 꾸려질 계획이다.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5.0’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37블록에 위치해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59~96㎡의 5개동, 545세대로 구성될 예정이고,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6.0은’A2블록에 위치해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59~96㎡의 6개동, 532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6.0 모두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내에 위치하여 KTX동탄역을 걸어서 누릴 수 있고 이러한 역세권 프리미엄 외에도 초·중·고등학교를 모두 걸어서 누릴 수 있는 학군 프리미엄, 오산천변 대형 중앙공원을 걸어서 누릴 수 있는 에코 프리미엄 까지 걸어서 누리는 입지이다.
이 외에도 2층규모 별동학습관과 함께 반도건설만의 주방특화설계와 가변형 벽체, 수납특화 등 섬세한 설계가 곳곳에 적용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동탄 최대 브랜드 타운에 걸맞도록 최고의 입지와 차별화된 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문의번호) 1800-0037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