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비어 창업시장을 선도하는 미니펍(대표 엄은석)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콧수염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펍의 콧수염 이벤트는 미니펍의 대표 캐릭터 ‘미스터 브라운(Mr.Brown)’의 콧수염을 활용한 소비자 프로모션이다.
매장에 비치된 콧수염 모양의 보드판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적은 후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참여하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크림생맥주를 1인당 1잔씩 제공한다.
미니펍은 스몰비어 브랜드의 단점을 보완, 발전시킨 미들비어 전문 브랜드다. 스몰비어의 대표 메뉴인 크림생맥주와 감자튀김은 기본,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스몰비어 대비 여유 있는 매장 규모, 미니펍만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인테리어를 통해 확실한 차별화를 꾀했다.
최근 남양주 별내점, 당진 CGV점, 평택 소사벌점이 오픈 했으며, 수원 인계점이 오픈 예정으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미니펍의 엄은석 대표는 “콧수염 이벤트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적극 활용한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콧수염을 활용해 즐거움을 전달해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즐거움을 전해드리는 미니펍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니펍 공식 홈페이지(www.minipu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