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 지인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소소한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지난달 김소은의 어머니는 통증 치료를 위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 병원에 입원했고, 손호준은 이 병원에 김소은과 함께 병문안을 가기도 한 것으로 보인다. 이들을 스타 커플의 정석인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으며,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와인 레스토랑과 주점 등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지인은 "김소은과 손호준은 누가 봐도 참 아름다운 커플이다. 서로 만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하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점이 많아 급속도로 가까워졌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두 청춘 스타의 열애는 축하받아 마땅할 일이다. 하지만 문제는 김소은이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 중이라는 사실이다. `우결`은 스타들의 가상 연애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으로 리얼리티를 표방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소은은 이 프로그램에서 배우 송재림과 호흡을 맞추며 과감한 스킨십을 하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결혼했어요` 측은 출연진들의 열애설에 여러번 곤욕을 치른 바 있다. 지난달 `우결`에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홍종현은 애프터스쿨 나나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우결`의 선혜윤 PD는 "`우결`은 출연자로부터 진정성에 위배되지 않는다는 서약서를 받는다"라며 프로그램의 진정성에 대해 강조한 바 있다.
리얼리티와 진정성을 앞세운 `우결`의 출연진들이 잇따라 열애설에 휘말리자 일부 누리꾼들은 "`우결` 손호준이랑 김소은이랑 사귄다고? 송재림은?" "`우결` 김소은-손호준 정말 연인이라면, 우결은 100% 대본이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역시 둘 다 배우였나" 등의 혼란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MBC, 김소은 트위터, 손호준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