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예스맨 윤석, 수준급 노래 실력에 깜짝 "이렇게 귀여워도 돼?"
`일밤-애니멀즈`에 출연 중인 예스맨 윤석이의 동요 영상이 공개됐다.
5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MBC 공식 예능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초 절정 귀요미 매력으로 화제가 된 윤석이가 깜찍한 모습으로 동요를 부르는 동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동영상은 윤석이가 과거 동요대회에 참가했던 영상으로, 윤석이의 `공포동요`가 큰 주목을 받자 연달아 화제가 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윤석이는 해맑은 미소로 천진난만하게 `곰 세 마리` 동요를 불렀고, 끝마무리로 폭풍 깜찍 애교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앞서 25일 `일밤-애니멀즈` 첫회에서 방송된 `공포동요`와 1일 방송된 헤비메탈 소울이 가득 담긴 "데드 걸~"을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윤석이는 공개된 동영상에서 수준급 노래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치원에 간 강아지`는 서장훈, 돈스파이크, 강남이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해 6명의 아이들과 6마리의 강아지들을 돌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반전 매력의 소유자 윤석이가 출연해 인기몰이하고 있다.
이번 주에는 어떤 깜찍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할지 아기 출연자 윤석이의 활약에 대해 모든 이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일밤-애니멀즈` 윤석이 정말 귀엽다", "`일밤-애니멀즈` 윤석이 사랑스럽다", "`일밤-애니멀즈` 윤석이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일밤-애니멀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