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이하늬)
겟잇뷰티 이하늬, 미스유니버스 당시 `마유크림` 바른 피부?..."다 벗고 바른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MC 이하늬는 자신의 피부관리 비결로 `마유크림`을 소개했다.
이하늬는 "말 기름이라고 하면 좀 그렇지만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다음날 에스테틱을 다녀온 것처럼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라며 "겨울철 건조할 때 피부가 쫀쫀해지도록 바른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하늬는 “잘 때 숙면을 취하게 하는 오일들을 블렌딩 해 꼭 마사지를 한다”라며 “민망하지만 다 벗고 유선부터 목선, 가슴선까지 마사지를 한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전문가들은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의 성분이 많다. 사람의 피부 성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마유크림은 겨울 피부관리 제품으로 수분 보유 및 유지능력이 강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주름 개선 및 피부 재생 효과에도 탁월하며 마유크림의 주요 성분인 `마유(말 기름)`에 대해 중국의 고전의학서인 본초강목에서는 주름, 기미, 주근깨를 다스리고 거친 피부는 부드럽게 한다고 알려졌다.
마유의 성분이 사람의 피지 성분과 유사하고 흡수가 잘 되어서 사람 피부에 거부감이 없으며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유수분 밸런스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또한 머리카락을 나게 하며,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화상,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널리 사용해왔던 것으로 전했다.
한편 이하늬는 2007 미스유니버스 참가해 구리빛 피부에 잘록한 허리라인, 매끈하고 늘씬한 각선미 등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며 대회 순위 4위를 차지 했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주문 폭발 하겠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피부가 매끈한 이유가 있었구나",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좋은 정보 고마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미스유니버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