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위아래` 댄스를 선보인 가운데 몸매종결자 유승옥의 위아래 댄스도 화제다.
유승옥은 지난 1월 17일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서 완벽한 `위아래` 댄스를 선보였다.

(장예원 유승옥 위아래 사진=방송화면캡처)
이날 유승옥은 밀착된 누드톤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EXID `위아래` 노래에 맞춰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이날 유승옥의 매혹적인 춤사위에 김종민, 샘오취리, 조세호 등 남자 패널들뿐만 아니라 여성 패널들도 넋이 나간 표정으로 유승옥의 댄스를 감상했다. 신체사이즈 35-23-36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승옥은 볼륨 있는 몸매와 아찔한 춤사위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1일 SBS `동물농장`은 700회 특집으로 꾸며졌고, 이에 장예원 아나운서가 장안의 화제인 걸그룹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선보였다.

(장예원 유승옥 위아래 사진=유승옥/장예원SNS)
장예원의 위아래 댄스는 본 신동엽은 "춤은 얼추 맞는데 노래는 음이 하나도 안 맞는다"고 지적했고, 정선희는 "노래하지말고 춤만춰"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앞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MC 신동엽의 제안에 따라, EXID의 `위아래` 댄스를 700회 공약으로 내걸었던 바 있다.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EXID의 `위아래`는 음원이 공개됐을 당시 최고 순위 70위권을 맴돌았다. 3개월이 지난 시점인 8월 말 팬이 직접 촬영한 `직캠` 영상이 페이스북 등 SNS에 올라오며 화제를 모았다.
장예원 유승옥 위아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예원 유승옥 위아래, 어쩜 저렇게 달라", "장예원 유승옥 위아래, 장예원 귀엽다","장예원 유승옥 위아래, 유승옥 정말 섹시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