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조니 뎁과 엠버 허드가 비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과거 엠버 허드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월29일(현지시간) 외국 매체들은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과 그의 약혼녀 엠버 허드가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美 매체는 "50여 명의 하객만 초청됐다. 엠버 허드의 가족과 조니 뎁이 전처 바네사 파라디와의 사이에서 얻은 두 자녀도 결혼식에 올 것"이라고 전했으며, 또한 하객들은 결혼 축제 기간 고급 요트 등에 머무를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영화 `럼 다이어리`를 통해 만나 지난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니뎁의 연인 엠버허드는 1986년 생으로, 스칼렛 요한슨을 잇는 차세대 섹시스타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그녀는 육감적인 몸매를 화보에서 뽐내 누리꾼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 바니걸로 변신한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바 있다.
엠버 허드 조니뎁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엠버 허드 진짜 세기의 미녀다"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나이 차이 많이 날텐데..."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불륜이라는 설이 있던데" 등의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