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유승옥이 비현실적인 육감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28일 오후 서울 서초동 넥슨아레나에서는 리얼격투대전게임 `철권7:왕의 귀환(이하 철권7)`의 VIP 런칭쇼가 개최됐다.
이날 홍보 모델로 선정된 유승옥은 이날 신 여성캐릭터인 `카탈리나 아르비스` 코스프레를 해 눈길을 끌었다.
청순한 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춘 그녀는 과감한 의상에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해보였다.
그녀는 지난 17일
SBS `스타킹`에서 걸그룹 EXID의 안무를 소화한 그녀는 35-23.5-36.5 인치 몸매를 뽐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은 바 있다.
또한, 그녀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 참석해 순위권에 오르는 등 세계가 인정한 몸매로 알려지기도 한다.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MUSCLEMANIA)` 대회는 1991년 미국에서 시작된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과 피트니스 대회로, 미국과 영국, 프랑스, 캐나다, 일본, 브라질 등 전 세계 22개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대회이다.
그녀는 지난해 5월 건국대학교에서 `2014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출전권을 따낸 유 씨는 지난해 11월 2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골든 너깃 호텔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여자 커머셜 부문에서 5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스타킹`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EXID `위아래` 노래에 맞춰 춤을 췄으며, 이에 조세호, 김종민, 샘오취리 등의 남심을 흔들어 놓았다.
한편 일본 반다이남코에서 만든 `철권` 시리즈는 지난 1994년 첫 발매, 올해로 21년째를 맞는 장수 게임으로 오는 3월 발매 시작한다.
철권7 유승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철권7 유승옥, 이쁘다" "철권7 유승옥, 대박" "철권7 유승옥, 몸매 짱" "철권7 유승옥, 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