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꼭 끌어안은 현빈 포착 `설렘지수UP!`
SBS `하이드 지킬, 나`의 현빈과 한지민이 설레는 로맨스를 시작한다.
27일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현빈과 한지민의 다정한 스킨십이 담긴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극 중 까칠하고 자기 중심적인 남자 구서진(현빈)의 집 안에 위치한 식물원에서 촬영을 진행 중인 현빈, 한지민의 모습을 담겨있다.
한지민은 창문 난간에 올라선 채 뛰어내리려는 듯 아래 쪽을 바라보고 있다. 그녀의 해맑은 표정에서 극 중 사랑스러운 서커스 단장 장하나 캐릭터의 통통 튀는 매력이 엿보인다. 현빈은 뛰어내리는 한지민을 받으려는 듯 두 팔을 벌린 채 위쪽을 바라보고 있다. 지그시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과 보조개가 쏙 들어간 미소에 다정함이 담뿍 담겨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현빈이 한지민을 들어 올린 채 와락 끌어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지난 1회, 2회 방송에서 시종일관 투닥거리며 까칠함으로 일관하던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포착된 것으로 서서히 펼쳐질 `하이드 지킬, 나` 속 현빈과 한지민의 설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3회부터 본격적으로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 로빈이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 속에서 장하나를 안고 있는 사람이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일지, 로빈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 것인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3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