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설명 = 임시완 / 강소라)
지난 21일 오후 강소라는 SNS를 통해 드라마 ‘미생’에서 함께 했던 동료 배우 강하늘이 열연중인 연극 ‘해롤드 앤 모드’ 관람을 마친 후 임시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속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다정한 대화를 나누고 있어 은밀한 공연 데이트를 의심할 법한 사진이지만 실상은 의리 데이트다.

(사진 설명 = 임시완 / 강소라)
이 두사람이 관람한 연극은 `해롤드앤모드`. 전작 드라마 `미생`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강하늘의 연극이며 앞서 변요한 등 `미생`팀이 강하늘의 연극 공연장을 찾은 만큼 강소라와 임시완도 응원 차 공연장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강소라는 본인의 SNS 통해 "해롤드앤모드 헤롤드 아니죠, 해롤드. `아 이`"라며 "잠시 꿈나라 갔다왔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연극 홍보와 인증을 했다.

(사진 설명 = 임시완 / 강소라)
한편 ‘해롤드앤모드’는 콜린 히긴스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1980년 브로드웨이서 첫선을 보인 이후 프랑스와 독일을 거쳐 전 유럽에서 재공연을 거듭하며 인기를 끌었다.
죽음에 대한 흥미밖에 없는 어린 청년인 해롤드가 80살 할머니 모드에게 사랑을 느끼고 청혼을 결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시종일관 유쾌하고 장난끼 넘치며 황당할 만큼 의외인 사건들이 펼쳐진다.
강소라 임시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소라 임시완, 난 또 연애설 인줄 ㅎㅎ", "강소라 임시완, 의리 의리 의리!!", "강소라 임시완, 2015년도 의리가 대세네 ㅋㅋㅋ", "강소라 임시완, 재미있겠다 강하늘 하는 일 많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강소라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