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에게 중국 팬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배우 이종석이 연기력과 비주얼,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자태로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중국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최근 이종석이 중국의 다수 차트에서 2015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남자 배우로 꼽히고 있는 것.
이종석은 최근 중국 연예계 기자들과 영화 관계자들이 밝힌 2015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남자배우에 뽑혀 눈길을 끌었다. 이 조사에서 이종석은 전지현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중국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올랐음을 입증했다.
또한 중국의 유명 매체 인민왕에서 조사한 한국 차세대 남자 배우 연기력 순위 차트에서는 이종석이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이로써 이종석은 외모와 연기력 갖춘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여실히 증명했다.
더불어 이종석과 박신혜가 함께 출연한 드라마 ‘피노키오’가 최근 중국 유명 동영상 사이트 유쿠, 토도우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으며, 이에 따라 이종석의 주연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 ‘피노키오’ 총 3작품의 현재 누적 조회 수는 약 20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남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 유명 포털사이트들에도 자주 이름을 올리고 있는 이종석은 최근 쇄도하는 팬미팅 요청에 힘입어 다시 남은 아시아투어 일정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매력적인 외모와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중국 시장까지 점령한 이종석은 ‘피노키오’ 종영 이후 밀린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