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미녀 1위 나나vs 2위 클라라 논란 대처… 홍종현과 열애설 부인-디스패치 문자 공개 해명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를 차지한 나나와 2위를 차지한 클라라가 화제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논란 해명 사진= 긱/게스)
지난해 10월 미국 패션매거진 `모드(MODE)`에서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2위에 클라라를 선정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는 미국 배우 겸 모델 타니아 마리 커린지(tania marie caringi)가 차지했다.
모드 측은 클라라를 2위에 선정한 이유에 대해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면서, "한국에서 영화, 모델, 배우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면서 클라라만의 밝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미국 심사위원단에게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인식을 얻어 득표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논란해명 사진=에스콰이어/ 클라라sns)
한편 홍종현과 열애설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는 나나는 지난해 12월 27일(현지시각)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가 발표한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1위에 선정됐다.
나나는 지난해 `2013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두 명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목을 끌고 있다. 클라라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문제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과 나눈 문자 내용이 공개되면서 여론의 비난을 사자 자신의 sns에 해명글을 남기기도 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논란해명 사진=클라라 나나sns)
나나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유라와 결혼한 홍종현과 열애설이 터져 진땀을 빼고 있다. 현재 홍종현과 나나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다.
하지만 인천 월미도에서 데이트 장면을 목격했다는 증언과 홍종현 아파트 근처에서 같이 있는 모습을 봤다는 목격자가 속속 나타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공개 논란 해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공개 논란 해명, 예쁘긴 예쁘다","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공개 논란 해명, 몸매 정말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