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유라 결혼식서 나나 `무표정` 무슨 생각해? 열애설 사실이라면…
홍종현 나나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나나가 유라와 홍종현의 가상결혼식에 참석한 사실이 화제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사진 정보= 방송 화면 캡처)
지난해 6월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홍종현 유라 커플의 가상 결혼식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나나는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했고, 가장 앞줄에 앉아 두 사람의 결혼식을 지켜봤다.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이 장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퍼지자 누리꾼들은 `이날 방송에서 나나의 표정이 좋지 않았다`며, 그 이유가 `홍종현과 사귀고 있었기 때문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사진 정보= 한경DB)
한편 23일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과거 함께 출연했던 프로그램 종영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홍종현과 나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 매체는 홍종현이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했고, 집 근처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을 전했다. 아울러 홍종현과 나나는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23일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확인 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힌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