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의 반려견 펫푸드 브랜드인 알포(ALPO)가 탄생 79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알포가 마련한 79주년 기념 이벤트는 2월 11일까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내 알포 코너 앞에 비치된 응모엽서에 알포 구매 영수증을 붙이고 경품 받을 주소를 적어서 응모함에 넣으면 자동 응모된다고 하는데요. 알포는 추첨을 통해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경우는 20만원 상당의 테팔 무선 청소기를 각 10명에게 제공하며 롯데마트의 경우는 6만원 상당의 파우독 반려견 쿠션을 5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핀에어가 인천-헬싱키 구간 항공편 이용 시 마일리지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이용가능하며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항공편 이용 전 등록 후 적립하면 된다네요. 인천-헬싱키 노선 이외에 핀에어를 이용하여 핀란드 및 유럽 내 60개 이상의 목적지로 이동할 경우에도 인천-헬싱키 구간은 2배 마일리지가 적용된다고 하네요.
23일 결혼을 앞둔
SBS 김환 아나운서의 로맨틱한 청첩장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김환 아나운서의 청첩장은 펄감이 가미된 은은한 진줏빛 컬러가 돋보이는데요. 이는 비핸즈카드의 브랜드 `프리미어 비핸즈`의 `BH1026` 제품이라네요. 프리미어 비핸즈 관계자는 "김환 아나운서와 예비신부가 겨울에 결혼식을 올리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청첩장을 원했다"며 "따뜻한 베이지 컬러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조합된 청첩장을 받아보고 만족스러워했다"고 전했습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이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일환으로 자사의 교육 콘텐츠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지고 교육출판 도서 5000권을 기부했습니다. 기부된 도서는 전국 26개의 월드비전 복지관 및 가정개발센터를 통해 아이들에게 전해져 배움의 기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미래엔은 아름다운재단,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홍명보장학재단 등에 꾸준한 교육 기부를 실현하고 있기도 합니다.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 버튼대리를 운영 중인 버튼테크놀로지(대표이사 구자룡)가 전 다음커뮤니케이션 공동창업자인 매쉬업 엔젤스(Mashup Angels) 이택경 대표파트너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버튼대리는 2015년 매쉬업 엔젤스가 투자한 첫 번째 회사가 됐습니다. 버튼대리는 버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쉽고 빠른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으로, 실내에서도 GPS를 통한 정확한 위치정보 수집이 가능하여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대리운전을 요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새학기를 맞아 깔끔한 디자인과 수납성을 높인 ‘그라트 2 (GRAT II) 백팩’을 출시했습니다. 정면과 측면 상단에 지퍼로 수납 공간을 분리시켜 노트북이나 책을 넣기 편하도록 디자인됐으며, 가방 몸체와 지퍼를 배색 컬러로 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위한 주머니가 따로 나눠져 있고 가방 상단과 측면에는 메시(mesh) 소재의 포켓이 있어 작은 학용품이나 휴대전화, 지갑, 물병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등판에는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홀 모양의 에어메시(air mesh)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높이고, 푹신한 쿠셔닝으로 충격 흡수 기능을 더했다고 하네요.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19일 독거노인 5400여명에게 1억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서울시 마포구 독거노인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하이모의 홍신표 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함께했으며, 기부된 하이생 제품은 총 1억원 상당으로 서울시 25개구 각 지역의 센터를 통해 약 5400여명의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하이생의 이번 ‘어르신 튼튼 캠페인’은 홀로 추운 겨울을 보내는 독거노인들의 건강을 응원하고,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네요.
아메리칸 정통 웰빙 델리 ‘핫칙스’는 2015년 새해를 맞아 페이스북 친구들과 함께하는 이웃 감사 나눔 캠페인 ‘팍팍한 세상, 가슴 촉촉한 사랑’(이하 ‘가슴 촉촉한 사랑’)을 2월 말까지 전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강추위와 열악한 업무환경 속에서도 사회와 이웃의 안녕을 위해 묵묵히 주어진 소임을 다하는 우리 사회의 수호천사들을 찾아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따뜻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선물하는 캠페인으로, 참여를 원하면 핫칙스 공식 페이스북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대상에 대한 간단한 사연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됩니다. 사연 심사를 통해 2월 말까지 매주 2명씩 총 10명(구정 연휴 주 제외)의 수호천사를 선정한 후, 핫칙스 대표 메뉴인 로티세리 치킨과 치킨랩으로 구성된 10인분 분량의 ‘치랩세트’를 응모된 감사 사연을 적은 카드와 함께 핫칙스 직원이 직접 각 수호천사의 일터로 배달하며, 사연이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 1마리 쿠폰을 증정합니다. 배달 대상 지역은 강남구·서초구·송파구 등 서울시 3개 구로 제한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산도(pH)를 중성화해 섭취 후 속이 편한 프리미엄 비타민C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리튠 비타민C 1000’을 출시했습니다. 산성인 비타민C에 알카리성인 칼슘을 결합해 산도를 중성화시켜 신맛을 없앴고, 비타민C가 1일 권장 섭취 기준 대비 1000% 함유돼 있습니다. 산성도가 높은 일반 비타민C 섭취 후 느꼈던 위장 불편함과 속 거북함이 없어 식후뿐 아니라 식전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로즈힙, 아세로라, 시트러스, 루틴 등 평상시 섭취하기 힘든 다양한 식물추출물들이 보조 성분으로 포함돼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