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의 `멘붕 5종 세트`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20일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측은 황정음과 단 둘이 지하실에 갇힌 지성이 안절부절 못하고 있는 현장 스틸 컷을 전했다.
이 스틸 속에 당황스러움이 한껏 서려 있는 지성의 `동공 연기`는 사태의 심각성을 그대로 전하고 있다. 지성은 두 손으로 머리를 감싸 쥐고 현실을 부정하는가 하면, 잔뜩 혼이 난 어린 아이 같은 표정을 지어보이며 난감함을 표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촬영에서 지성은 그 어느 때보다 리얼한 표정 연기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사진 속 지성은 영화 `나홀로 집에`의 케빈을 연상케 하는 놀란 표정부터 절절함이 고스란히 투영된 `구원 요청 표정` 등을 자유자재로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지성은 정말 천부적인 배우라는 극찬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디테일이 살아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며 "언제나 신인 같은 성실한 태도와 끊임없는 노력이 7중 인격도 무리 없이 소화해내는 연기자 지성을 탄생시킨 것 같다"고 전했다.
킬미 힐미 지성 스틸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연기 참 잘해""킬미 힐미,오~""킬미 힐미,사진만 봐도 느껴져""킬미 힐미,표정 연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