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 냉장고, 금보다 비싼 `이것`도?…백종원 "재혼+전부인 아들은…"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사진 설명 =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배우 소유진과 국내 요식업계의거장 백종원 부부가 공개한 냉장고의 고급 식재료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19일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배우 소유진은 해외 각지에서 공수한 고급 식재료로 채워져 있는 냉장고를 공개했다. 특히 최현석 셰프는 송로버섯 머스타드에 매우 놀라며 "송로버섯은 무게로 따지면 금보다 비싸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사진 설명 = 소유진 백종원 힐링캠프 `방송화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소유진이 화제가 되면서, 남편 백종원이 앞서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한 모습도 주목받고 있다.
힐링캠프 백종원은 소유진의 아버지이자 자신의 장인어른이 결혼 허락 대신 `호적등본`을 보여달라고 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자신에 대한 루머를 해명했다.
백종원은 “연관검색어에 백종원을 검색하면 ‘재혼 전부인 이혼 아들’이라고 뜬다"고 고백하며 “다음날 가족관계증명서를 드렸다. 이 루머 때문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 재혼설 등 루머들은 당연히 사실이 아니다”며 마음고생이 심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소식에 누리꾼들은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금보다 비싸?",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송로버섯 비싸구나",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진 편하긴 하겠네",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