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사정쌀롱 이현이 `아찔` 비키니 화보! 샤워 훔쳐보는 남편 이해되네
모델 이현이가 `속사정쌀롱`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 가운데 이현이의 몸매가 주목받고 있다.
(속사정쌀롱 이현이 사진 설명= 얼루어)
이현이는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에 참석해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로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누드톤 시스루 드레스는 이현이의 볼륨있는 몸매를 더욱 부각했다.
또한 이현이는 과거 비키니 화보에서 프린트가 화려한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이현이는 모델답게 늘씬한 몸매와 적당한 볼륨감으로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현이는 등이 파인 블랙 프릴 원피스 수영복을 입어 잘록한 허리가 더욱 시선을 끌었다. 또 이현이는 핫핑크 비키니를 입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속사정쌀롱 이현이 사진 설명=한경DB)
이처럼 모델 이현이의 몸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이유는 이현이가 `속사정쌀롱`에 나와 남편이 샤워하는 모습을 훔쳐본다고 고백했기 때문.
이현이는 지난 18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 JTBC `속사정쌀롱`에서 "남편과 있을 때 꼭꼭 숨어 샤워를 한다. 남편이 몰래 위에서 훔쳐본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속사정쌀롱 이현이 사진 설명=이현이SNS/방송화면캡처)
속사정쌀롱 이현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속사정쌀롱 이현이, 남편이 훔쳐보고 싶을 만하네..", "속사정쌀롱 이현이, 역시 모델이다", "속사정쌀롱 이현이, 저런 몸매는 타고나는 건가", "속사정쌀롱 이현이, 급 우울해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