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싸이 행오버, 2014 美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스눕독, 지드래곤, 씨엘 등 출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싸이 행오버

싸이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지난 한 해 동안 미국에서 조회수 1위 K팝 뮤직비디오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미국 빌보드는 유튜브 조회수를 기초로 발표한 `2014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순위를 발표했다. 1위는 1억 7천뷰를 돌파한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차지했다.

싸이는 지난 2012년 `강남스타일`과 2013년 `젠틀맨`에 이어 3년 연속 이 부문 1위를 차지해 `뮤직비디오의 황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싸이의`강남스타일`은 15일 기준 22억870만뷰, `젠틀맨`은 7억8330만뷰를 돌파, 꾸준히 기록을 경신하며 여전히 인기몰이 중이다.

싸이의 `행오버`는 힙합스타일과 국악을 결합해 한국 특유의 감성을 선보인 곡으로, 뮤직비디오에 노래방, 소주, 편의점 등 한국의 문화를 풀어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빅뱅의 지드래곤, 투애니원 씨엘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싸이 행오버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싸이 대단해" "싸이 행오버, 역시 싸이" "싸이 행오버, 오늘 한번 더 봐야지" 등의 반응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