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이 새롭게 제작한 TV광고를 런칭하고 침구사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런칭한 세사리빙 TV 광고는 두 가지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1편인 `미세먼지 안전지대(https://www.youtube.com/watch?v=SqiWjvZPu3w)`는 주성치 주연의 영화 `소림축구`를 패러디해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침구속 미세먼지와 싸우는 상황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2편인 `잠만 자는 이불이 아니니까(https://www.youtube.com/watch?v=oXokb1BcsH4)`는 단순히 덮고 자는 이불이 아닌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추억과 감정이 함께하는 침구를 표현한 TV 광고다.
세사리빙 관계자는 "세사리빙은 런칭 3년만에 국내를 대표하는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자리 잡을 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올 해 기능성 침구 시장이 더욱 확대 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TV 광고와 PPL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세사리빙의 인지도를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 TV 광고 런칭을 기념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세사리빙 신규 TV광고를 감상하고 영상과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로, 방영중인 케이블 TV광고나 유튜브, 세사리빙 홈페이지(www.sesaliving.com)에서 광고영상을 보고 이벤트 게시판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 자신의 블로그나 SNS를 통해 영상을 공유하고 해당 사이트 주소(URL)를 추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등 한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세사리빙 침구세트, 참가상 전원에게는 포켓 무릎담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7일 이후 세사리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