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01.17

  • 21.50
  • 0.79%
코스닥

864.71

  • 1.47
  • 0.17%
1/2

KGC인삼공사, '스틱형 홍삼' 판매 돌풍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KGC인삼공사, `스틱형 홍삼` 판매 돌풍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GC인삼공사는 스틱형 홍삼농축액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정관장 제품 중 판매량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2년 10월에 출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2014년 한 해 동안 55만개가 판매됐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초기부터 `테이크아웃 홍삼`이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홍삼농축액을 스틱형으로 포장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오미 에브리타임 브랜드매니저 과장은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홍삼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꾼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