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스틱형 홍삼농축액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정관장 제품 중 판매량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2년 10월에 출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2014년 한 해 동안 55만개가 판매됐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초기부터 `테이크아웃 홍삼`이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홍삼농축액을 스틱형으로 포장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오미 에브리타임 브랜드매니저 과장은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홍삼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꾼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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