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입소…이지애 `풍만볼륨` vs 이다희 `반전볼륨` 후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지애 이다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지애 이다희
방송인 이지애와 배우 이다희를 포함해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 시즌2`에 합류한 8인이 12일 훈련소에 입소했다.
12일 이지애의 소속사 초록뱀주나E&M에 따르면 "이지애가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4박 5일간 촬영을 진행하며, 겨울을 맞아 `혹한기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입소 소식에 뒤늦게 합류를 결정한 방송인 이지애와 배우 이다희의 아찔한 모습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지애 이다희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한 이지애는 아나운서로 활동할 당시 단아하고 지적인 이미지와 따뜻한 목소리로 인기 아나운서로 자리잡았다. 단아한 모습과는 상반되는 풍만한 볼륨 몸매에 남성팬들에게 뜨거운 시선을 받기도 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지애 이다희
동양적인 외모와 상반되는 서구적 체형을 지닌 이다희도 화보 촬영을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공개했다.
이다희는 하얀 장미 속에 드러누운 채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드레스를 착용해 몸매를 그대로 드러냈다. 이다희는 고혹적인 분위기에서 자신의 매력을 100% 발산한 바 있다.
단아한 이미지의 이지애와 다소 연약해 보이는 이다희가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시즌2`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 시즌2`에 합류한 멤버는 이지애와 이다희를 포함해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과 개그우먼 안영미, 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 에프엑스의 엠버까지 총 8명이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지애 이다희 사진 = 이다희 화보 `싱글즈` / 이지애 사진 `방송화면 캡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