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공식 포스터 공개, 두 명의 현빈 `女心 자극`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1일 첫 방송을 앞둔 `하이드 지킬, 나`의 공식포스터 속 2015 최고의 비주얼 커플 현빈-한지민이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같은 듯 다른 한 남자와의 삼각로맨스`라는 문구를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치 다른 사람인 것처럼 전혀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두 명의 현빈과 그 사이에서 두 남자에게 팔짱을 끼고 있는 한지민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현빈은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수트로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인 구서진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여기에 날카로운 표정까지 더해져 현빈이 그려낼 `까칠 도도 나쁜 남자`의 매력이 무엇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반면 또 다른 현빈은 고개를 돌려 한지민을 바라보고 있다. 살짝 머금은 미소, 다정한 눈빛 등은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로빈`의 사랑꾼 면모를 남김없이 그려내며 여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두 남자를 사로잡은 한지민의 사랑스러운 미소 역시 시선을 잡아 끈다.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을 쥐락펴락하는 케미여왕 한지민의 매력발산을 예감할 수 있다.
이토록 비주얼부터 캐릭터까지, 압도적인 케미를 자랑하는 현빈-한지민 커플이 그려낼 아슬아슬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2015년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21일 첫 방송된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