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이 글로벌 기업
락앤락(LOCK&LOCK)의 중국에 이어 국내까지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파워를 입증했다.
앞서 글로벌 기업 락앤락의 중국 모델로 중국 공식 홈페이지 광고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중국 대륙에 ‘이종석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이종석은 중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모델로 연이어 선정되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락앤락’은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동일하게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종석의 국내 모델 선정으로 국내에서도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전면적으로 광고 및 프로모션을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락앤락 김성태 부사장은 “국내에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이종석과 연이어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중국에서 먼저 공개한 별자리 연애학 광고가 큰 성원을 받은데 힘입어 국내에서도 이종석 효과로 ‘락앤락’이 보다 젊은 층과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종석과 함께한 락앤락의 새로운 광고인 ‘별자리 연애학’은 12개의 별자리를 메인 테마로 설정, 젊은 층의 흥미를 유발, 별자리 별 특징을 담아 12개의 사랑 이야기를 영상화해 눈길을 모은다. 이번 광고에서 이종석은 12편의 에피소드 광고를 통해 팔색조 같은 12가지의 매력을 선사, 사랑하고 싶은 남자의 정석을 보여주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현재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진실을 파헤치는 사회부 기자 기하명으로 분해 열연,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흥행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