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EXID
인기 걸그룹 EXID가 `인기가요`에서 1위의 영광을 얻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인기 걸그룹 EXID가 노래 `위아래`로 1월 둘째 주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EXID는 규현과
지디X
태양을 꺾고 1위에 오르자 멤버 LE는 “너무 감사드리고요. 일단 호랭이 오빠 감사드리고,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감사합니다. 저희를 보고 많은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EXID는 지난해 8월 `위아래`를 발매했지만 큰 인기 없이 활동을 마무리지어야 했다.
그러나 몇개월 후 한 팬이 직접 찍은 EXID멤버 하니의 `위아래` 영상이 SNS를 통해 화제가 되었고, 곡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역주행을 해 지금까지 왔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 방송후 EXID 정화의 인스타그램에는 "음원차트 역주행부터 시작해서 음원차트 1위 그리고 이렇게 음악방송들 1위에 오르기까지는 다 여러분의 응원과 관심 그리고 사랑 덕분이구요! 이렇게 저희에게 큰 선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 저희도 여러분께 보답해드린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고 행복합니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해서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EXID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글이 올라왔다.
인기가요 EXID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EXID, 대단하다" "인기가요 EXID, 노래 좋아" "인기가요 EXID, 하니 짱!"등의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