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그루와 이성경이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은 `대세남녀`특집이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그루와 이성경은 자신들만의 매력을 맘껏 뽐냈다.
MC 유재석은 한그루에 "검술 실력이 뛰어나다고 들었다"고 물었고 한그루는 "중국에서 유학할 때 예술학교를 다녔다. 연기 전공이었는데 옆 방 수업이 검술 수업이었다. 복수전공을 해서 배웠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그루는 제작진이 준비한 검으로 수준급 검술 시범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이성경은 걸그룹 섹시 춤을 선보였다. 이성경은 씨스타 마보이(Ma Boy),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반주에 맞춰 아찔하고 섹시한 댄스를 소화해냈다. 이성경의 댄스에 김지훈은 입을 벌리고 `멍~`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화보가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그루는 앞서 LS네트웍스 글로벌 브랜드 스케쳐스 14FW시즌 레깅스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그루는 탄력있는 몸매와 함께 아찔한 힙라인을 과시했다.
또한 이성경은 패션 매거진 `엘르`의 화보에서 특유의 상큼 발랄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그는 아찔한 하의 실종 패션으로 매끈한 각선미와 함께 드러난 애플힙으로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와 나도 반하겠다""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여자가 봐도 예쁘네""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몸매 대박""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라인이 살아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