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오는 1월 11일(일) 서울 삼성도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와 함께 희망찬 2015 주식시장을 기원하며 ‘2015 대박천국 증시大전망’ 무료 강연회를 진행한다.
와우넷 대표파트너 홀짝박사, 박문환을 비롯하여 2014 와우넷 베스트파트너 상을 수상한 권태민, 장동우, 이헌상, 이희진 등이 총 출동하여 현장에서 개인투자자를 직접 만나고 2015년 주식시장에 대해 전망, 핵심 유망주 추천 등 투자자를 위한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이 날 강연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9시간 동안 7명의 강사의 각 1시간씩의 강연으로 진행되며, 하우투인베스트 대표이사로 2000년 한국증시를 빛낸 인물 4인방에 선정된 홀짝박사가 ‘2015 핵심 유망주 3선’ 공개로 첫 번째 시간을 진행한다.
이어 다수 경제방송에 출연 및 다수 증권사와 은행 임직원을 교육, 현재 한국경제TV 스마트리포트를 운영하고 있는 샤프슈터 박문환은 “박문환이 제안하는 2015년 이것만은 알고 투자하자”라는 주제로 미국, 중국, 유럽, 일본 등 2015년에 꼭 알고 투자해야 할 주요 키 이벤트 등을 공개한다.
오후에는 미라클HTS와 미라클 자동매매를 개발한 와우넷 베스트파트너 이희진대표가 자동 매매 시스템 “미라클”을 이용하여 돈 버는 기법 4가지를 공개하고, 이어서 수익률 부문 와우넷베스트 파트너 이헌상팀장은 실패를 거듭하는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주식 투자 원칙과 함께 “2015년에 선택한 황금바닥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2014 와우넷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 장동우대표는 “新 주도주 추세매매! 미래의 시장 주도주와 대장주 선취매 방법”을 공개하고, 대박천국 ‘주신의 탄생’ 시즌 1,2에서 모두 우승하고 역시 와우넷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로 선정된 상산권태민은 2015년 시장 전망 및 주식으로 돈 버는 방법을 공개한다.
이 날 강연회에서는 특별 강사로 종목선정에서부터 매수/매도 타이밍을 잡아주는 종목추천 시스템 ‘tRadar’ 개발 총괄을 담당한
유안타증권 전진호 상무가 “tRadar를 이용한 후강통 매매” 라는 주제로 중국시장 전망과 유망종목 10선을 공개할 예정이다.
‘2015 대박천국 증시 大 전망’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강연 이외에도 베스트 파트너와 직접 만나 투자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며, 현장에서 유료서비스 가입 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는 와우넷 홈페이지(
www.wownet.co.kr)나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