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김대명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 과거 사진…"지금과 너무 다른데?"
미생 대리들 김대명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 과거
`미생`의 대리 라인 배우 김대명과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생 대리들 김대명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 과거
지난 6일 방송된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tvN 드라마 `미생`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친 대리 3총사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가 출연해 풋풋한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훈남 대리 오민석은 지금보다 더 뽀얀 피부의 꽃미남 사진으로 굴욕없는 과거를 자랑했다. 장난꾸러기 같은 귀여운 웃음을 짓고 있는 태인호의 과거 사진을 본 멤버들은 "지금이나 옛날이나 밉상"이라고 놀리기도 했다.
전석호는 남들보다 일찍 데뷔해 중·고등학교 시절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생에서 안영이에게 무뚝뚝하게 툴툴거리던 모습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귀엽고 풋풋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 대리 3인방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미생의 또다른 대리로 출연한 배우 김대명의 과거 사진도 화제다.
김대명의 과거 사진을 보면, 날렵한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끈다. 특히 김대명이 미생에서 보여 준 뽀글뽀글한 파마머리에 푸근한 몸매가 아닌 날씬한 몸매가 놀라움을 주고 있다.
한편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 김대명이 출연한 드라마 `미생`은 최근 종영하기까지 숱한 화제를 만들며 전국을 `미생` 열풍으로 몰아넣었다.
(김대명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 과거 사진 = 김대명 오민석 태인호 전석호 과거 `택시` 캡처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