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 이벤트와 함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웹게임 ‘천왕’ 이미지 출처= 이비즈네트웍스)]풍성한 이벤트로 연이어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천왕온라인’이 10억 이벤트를 들고 신서버를 열었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천왕’을 정식 서비스하고 있으며, 을미년 새해 1월 5일 세 번째 신규서버 ‘치우’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으며 별도 설치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장점인 는 성인 전용 웹게임이다. 또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은 게임 내 커플시스템이 적용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어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유저들 사이에서 최고의 이벤트로 알려진 ‘10억원 이벤트’는 신규서버 치우에서도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레벨만 올리면,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천왕 관계자는 “을미년 양띠해 모든 유저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며 “신규 오픈서버 ‘치우’를 통해 많은 유저가 10억원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확대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