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남궁민과 홍진영이 마카오 먹방을 보였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마카오로 여행을 떠난 남궁민과 홍진영 가상부부가 먹방 순례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궁민과 홍진영은 제작진으로부터 한 장의 지도를 받았다. 그곳에는 아이스크림부터 아몬드쿠키, 육포, 건강차, 에그타르트, 샥스핀 등 여러 군데의 맛집이 표시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들은 오늘 중 이곳을 모두 돌며 음식을 맛보고 인증 사진을 찍어야 했던 것. 이런 달콤한 먹방 여행에 두 사람은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들뜬 마음을 보였다.
여러 군데의 맛집을 돌아보던 중 홍진영은 점점 배가 불러옴을 호소했다. 맛있는 것을 먹어도 표정이 굳어있던 것.
홍진영은 “헛배가 불렀다”며 여러 군데를 돌아다니며 조금씩 맛을 보다 보니 헛배가 불러 맛도 잘 느끼지 못하겠는 마음을 전했다.
그 후 두 사람은 마지막 먹방 코스인 샥스핀을 먹으러 영화 ‘도둑들’에도 등장했다는 유명한 음식 거리로 향했다.
그곳에서 이미 가게 앞에 줄지어 서 있는 사람들을 제치고 테이크아웃으로 샥스핀 하나를 주문했다.
그리고 길가에 서서 샥스핀을 맛본 것. 먼저 샥스핀을 먹어 본 남궁민은 돌연 눈동자가 커지며 “맛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오늘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다”며 그 전에 마카오의 유명 음식점을 돌았으나 샥스핀이 최고의 맛임을 단언했다.
홍진영 역시 샥스핀을 조금 맛보더니 이내 숟가락으로 크게 떠 입에 넣는, 본격적인 먹방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