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 위치한 이색 캠핑존 ‘캠핑 인 더 시티(Camping in the City)’에서는 29일부터 2월 15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삼삼오오 활기찬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겨울방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캠핑 인 더 시티’는 아차산의 숲 속 경관이 한 눈에 보이는 제이드가든에 위치해 있으며, 이색적인 인디언텐트에서 프리미엄 캠핑 장비를 활용해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메뉴는 소고기 안심구이, 소고기 등심, 양념 소갈비, 돼지 삼겹살 등의 고기류를 비롯해 왕새우, 해물냄비우동, 훈제연어 샐러드, 스페셜 디저트 등이 제공되며, 여기에 군고구마, 오뎅 등 겨울철 대표 간식거리까지 푸짐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연날리기와 붕어빵&솜사탕 만들기 등 다양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뉴욕 정통 스테이크인 BLT 시그니처 웨딩 메뉴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BLT 스테이크는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 중 하나로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문을 열었다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BLT시그니처 웨딩 메뉴는 BLT스테이크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메뉴라고 합니다. 호텔 웨딩 마케팅 담당자는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이 될 결혼식의 격조를 한 단계 높여줄 웨딩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한 번뿐인 웨딩에 초대될 하객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프리미엄 김치브랜드 ‘남자김치’가 남자김치 블랙에디션을 출시하며,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남자김치는 100%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로 출시부터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이번 서비스는 전화주문으로만 제품 주문이 가능하고, ‘남자김치’ 본사 배달 사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배달해줍니다. 기존 김치는 마트나 온라인 주문을 통해 택배로 받았지만, 이번에는 신선제품 특성상 고객이 보다 안전하게 신선한 제품을 직접 당일 생산하여 바로 가정으로 직접 배송해줌으로써 택배로 식품을 주문할 때 생기는 불안감과 품질저하를 해소했다고 하네요. ‘남자김치 블랙에디션’ 제품은 기존보다 좀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가격은 온라인에 비해 좀 더 비싸지만, 32가지 최고급 원재료만을 사용했으며 일반 스티로폼에 비닐 포장이 아닌, 특별 제작된 선물용 박스에
락앤락 플라스틱용기에 김치를 담아, 다른 용기에 옮겨 담는 불편함을 해소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