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MBC 방송연예대상, 12일 만에 방송 재개... `수상소감 먹먹`
김구라 수상소감 MBC 방송연예대상
공황장애로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방송인 김구라가 MBC 방송연예대상에 모습을 비춰 화제다.
29일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MBC 방송연예대상이 개최됐다. 이 자리를 위해 김구라가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는 지난 17일 공황장애 악화로 인한 병원 입원 후 12일 만의 복귀다.
김구라는 이날 뮤직토크쇼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상소감에서 고마운 이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한 가운데 가족들을 언급했다.
김구라는 어머니를 언급하며 "크게 호강시켜 드리지도 못했는데…. 저희 어머니가 항상 주변에서 제 걱정을 듣고 기도해주신다"며 "하늘에 계신 아버지도 저 때문에 편히 쉬지 못하실 것 같다"고 말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어 "남다른 부모 둬서 마음 고생 심한 우리 동현이. aka mc 그리. 턴 업(Turn up)! 오케이(OK)"라며 힙합을 좋아하는 아들을 잊지않고 언급했다.
그러나 김구라는 가족들을 언급한 이날 수상소감에서 아내는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김구라는 그동안 방송을 통해 아내의 빚 보증 문제를 자주 언급했다. 김구라가 겪고있는 공황장애도 아내의 빚 보증 때문인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김구라 수상소감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수상소감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수상소감 MBC 방송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