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홍종현-유라 키스퍼포먼스에…홍진영-남궁민도? `깜짝`
mbc연예대상 키스퍼포먼스 유라 홍종현 남궁민 홍진영
mbc연예대상에서 키스퍼포먼스를 선보인 모델 겸 배우 홍종현과 아이돌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유라가 주목받으면서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있는 커플들의 자연스러운 스킨십도 화제다.
mbc연예대상 키스퍼포먼스 유라 홍종현 남궁민 홍진영
서울 상암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29일 열린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우리 결혼했어요`에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홍종현과 유라,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 배우 송재림과 배우 김소은 커플과 함께 포토월에 섰다.
홍종현 유라 커플은 포토월 앞에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떠올리게 하는 돌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홍종현이 유라의 허리를 감싸면서 뒤로 젖히는 등 화끈한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홍종현 유라 커플이 화끈한 키스 퍼포먼스를 벌이자 홍진영은 가상 남편 남궁민의 목을 당기거나 포옹하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선보이기도 했다.
mbc연예대상 키스퍼포먼스 유라 홍종현 남궁민 홍진영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들이 mbc방송연예대상에서 선보인 스킨십이 눈길을 끌면서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에서 보여준 스킨십도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7일 홍진영과 남궁민 커플은 마카오 여행에서 키스를 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물했다. 남궁민 홍진영 커플은 호텔 내부 곤돌라를 타면서 뱃사공으로부터 연인들이 다리 밑을 지날 때 키스하면 영원한 사랑을 한다는 전설을 전해들었고, 이에 남궁민이 키스를 시도했다.
평소 스킨십 주도권 싸움을 즐기던 둘은 막상 키스를 해야하는 분위기가 다가오자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결국 뱃사공의 "마지막다리다"는 재촉에 결국 남궁민은 홍진영의 입술에 진한 키스를 한 바 있다.
mbc연예대상 키스퍼포먼스 유라 홍종현 남궁민 홍진영
한편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가 화제가 되면서 지난 9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유라와 홍종현이 막대과자 게임을 하는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홍종현과 유라는 이날 방송에서 해외여행을 가기위해 막대과자 게임을 통해 2cm 이하로 막대과자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했다. 유라는 처음 막대과자를 물고 부끄러워했지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mbc연예대상 키스퍼포먼스 유라 홍종현 남궁민 홍진영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
뉴스